이터스 판교 현대백화점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멕시칸 요리 전문점 이터스. 시그니처인 타코를 주력으로 가성비 좋은 퀘사디아와 화이타를 맛볼 수 있는 곳
위치
판교 이터스 위치는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신승반점 옆. 판교역과 연결되는 출입구 바로 앞에 있다.
이웃한 신승반점은 오픈 초기부터 쭉 붐비는데, 희한하게 이 위치에 들어오는 매장들은 오래가지 못하고 계속 바뀌는 중이다. 이터스가 들어온 지는 1년가량 된 것 같다.
내부
판교 현대 지하 입점 식당 중에서는 좌석이 넉넉한 편이다.
비비드한 조명과 선인장 같은 소품들로 멕시칸 분위기 물씬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타코, 퀘사디아, 화이타 모두 손을 이용해서 먹는 요리들. 센스 있게 매장 내에 손 씻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주문은 자리에서 패드로 하면 되고, 물은 셀프다.
주문 내역
- 까르띠나스 퀘사디아 16.5
- 비건 아보카도 타코 10.5
까르띠나스 퀘사디아
까르띠나스는 양념된 돼지고기를 장시간 삶아서 요리한 것. 보통 잘게 자르거나 찢어서 타코나 퀘사디아에 넣어 활용한다. 멕시칸 식당에서만 먹을 수 있는 재료라서 주문
이터스의 까르띠나스 양념 간이 좀 센 편인가 보다. 퀘사디아의 다른 재료들과 섞이니 전체적으로 꽤 짭짤한 맛을 냈다. 퀘사디아는 총 4피스가 나왔고 사우어크림, 과카몰리, 살사 소스가 함께 서빙되었다.
고기, 야채, 치즈의 조합에 사이즈도 크고 양도 많은 편 든든한 한 끼로 손색없다.
아보카도 타코
이터스 판교점에 판매하는 타코 메뉴가 다양한데 아보카도 타코는 비건 메뉴다. 타코 자체로도 라이트 한 편인데, 고기나 해산물 대신 아보카도를 넣으니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다.
이터스 타코에 쓰이는 또르띠아에는 흑미가 들어가는지 자주&회색의 컬러감. 일단 보기에 더 건강한 느낌. 타코는 총 2피스가 나오고 가격은 1만 5백 원.
메인 재료인 아보카도를 넉넉히 넣어주신 것 같다. 큰 아보카도 1/4개 정도 들어간 듯?
잘 숙성된 아보카도로 만들었는지 크리미 하면서도 신선한 맛. 야채와 함께 씹는 식감이 좋다. 내 입엔 소스가 조금 강한 편이긴 했다.
총평
판교 분당권에는 멕시칸 식당이 별로 없는 편인데, 멕시칸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터스의 오픈이 무척 반가웠었다. 오픈 초에는 사람이 제법 많았는데 점점 한산해지는 것 같아서 조금 걱정.
위치가 문제인 건지 여기에 들어오는 매장들은 오래가는 법이 없네... 멕시칸 레스토랑 치고 가격도 착한 편이라서 오래 영업해 주길 바라는 마음이다.
참, 포장도 가능하다. 타코 몇 번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괜찮았음!
이터스 멕시칸 판교현대백화점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 판교 지하 1층
월-목: 10:30-20:00 / 금-일: 10:30-20:30
전화: 0507-1495-1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