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판교역 멕시칸 이터스 판교 현대백화점 방문 후기

by 감성돔 2024. 11. 9.

이터스 판교 현대백화점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멕시칸 요리 전문점 이터스. 시그니처인 타코를 주력으로 가성비 좋은 퀘사디아와 화이타를 맛볼 수 있는 곳

 

위치

판교 이터스 위치는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신승반점 옆. 판교역과 연결되는 출입구 바로 앞에 있다.

 

이웃한 신승반점은 오픈 초기부터 쭉 붐비는데, 희한하게 이 위치에 들어오는 매장들은 오래가지 못하고 계속 바뀌는 중이다. 이터스가 들어온 지는 1년가량 된 것 같다.

 

내부

판교 현대 지하 입점 식당 중에서는 좌석이 넉넉한 편이다.

비비드한 조명과 선인장 같은 소품들로 멕시칸 분위기 물씬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타코, 퀘사디아, 화이타 모두 손을 이용해서 먹는 요리들. 센스 있게 매장 내에 손 씻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주문은 자리에서 패드로 하면 되고, 물은 셀프다. 

 

주문 내역

  • 까르띠나스 퀘사디아 16.5 
  • 비건 아보카도 타코 10.5

까르띠나스 퀘사디아

까르띠나스는 양념된 돼지고기를 장시간 삶아서 요리한 것. 보통 잘게 자르거나 찢어서 타코나 퀘사디아에 넣어 활용한다. 멕시칸 식당에서만 먹을 수 있는 재료라서 주문

 

이터스의 까르띠나스 양념 간이 좀 센 편인가 보다. 퀘사디아의 다른 재료들과 섞이니 전체적으로 꽤 짭짤한 맛을 냈다. 퀘사디아는 총 4피스가 나왔고 사우어크림, 과카몰리, 살사 소스가 함께 서빙되었다.

 

고기, 야채, 치즈의 조합에 사이즈도 크고 양도 많은 편 든든한 한 끼로 손색없다.

아보카도 타코

이터스 판교점에 판매하는 타코 메뉴가 다양한데 아보카도 타코는 비건 메뉴다. 타코 자체로도 라이트 한 편인데, 고기나 해산물 대신 아보카도를 넣으니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다.

 

이터스 타코에 쓰이는 또르띠아에는 흑미가 들어가는지 자주&회색의 컬러감. 일단 보기에 더 건강한 느낌. 타코는 총 2피스가 나오고 가격은 1만 5백 원.

메인 재료인 아보카도를 넉넉히 넣어주신 것 같다. 큰 아보카도 1/4개 정도 들어간 듯?

 

잘 숙성된 아보카도로 만들었는지 크리미 하면서도 신선한 맛. 야채와 함께 씹는 식감이 좋다. 내 입엔 소스가 조금 강한 편이긴 했다.

 

총평

판교 분당권에는 멕시칸 식당이 별로 없는 편인데, 멕시칸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터스의 오픈이 무척 반가웠었다. 오픈 초에는 사람이 제법 많았는데 점점 한산해지는 것 같아서 조금 걱정.

 

위치가 문제인 건지 여기에 들어오는 매장들은 오래가는 법이 없네... 멕시칸 레스토랑 치고 가격도 착한 편이라서 오래 영업해 주길 바라는 마음이다.

 

참, 포장도 가능하다. 타코 몇 번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괜찮았음!


 


이터스 멕시칸 판교현대백화점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 판교 지하 1층

월-목: 10:30-20:00 / 금-일: 10:30-20:30

전화: 0507-1495-1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