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더양평 DT점 남한강뷰를 즐기려면 빠른 방문 필수

by 감성돔 2024. 11. 22.

스타벅스 더양평 DT점

스타벅스에서 전략적으로 기획한 스타벅스 더양평 DT점. 예상대로 많은 인기를 끌며 명소가 되었다.
 
남한강을 낀 좋은 입지에 멋진 건물로 들어선 스타벅스 양평점에 가면 스타벅스 커피 한잔 가격에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다.
 
주말에는 오픈 시간에 가지 않으면 강이 보이는 자리는 맡기 어렵다.
 

주차

주차는 기본 2시간 무료이고, 이후 초과 시간은 구매 영수증으로 정산하면 된다.
 

  • 기본 2시간까지: 무료주차
  • 2시간 초과 시 10분당 300원
  • 구매금액 1만 원당 1시간 지원 (1일 최대 4시간까지)

 

내부

총 5층 건물에 좌석은 모든 층에 준비되어 있고 주문은 2층에서 가능하다.

5층 건물 전체를 사용하기 때문에 좌석이 많지만 남한강뷰가 나오는 자리는 제한적이고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강뷰가 보이는 좌석에 앉지 못하더라고 통창으로 멀리 강과 나무들이 보여 양평점 특유의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는 온전히 누릴 수 있다.
 

양평점 전용굿즈

특화 매장인 스타벅스 양평점은 전용 굿즈를 판매한다. 스타벅스에서 캠핑 용품을 볼 수 있다니 신기하다.

타 매장에 비해 굿즈의 종류도 많은 편이다. 다른 매장에 있는 제품에 양평점 전용 굿즈까지 MD 선택지가 매우 풍성한 매장.
 

양평점 전용 메뉴

베이커리 메뉴 역시 더양평 DT점 특화 메뉴들이 보였다. BEST 메뉴는 퀸아망 스트로베리 샌드 7천2백 원.

이른 시간 방문했지만 품절된 메뉴들도 많았다. 더양평점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음.
 
주문을 위한 대기 시간도 10분 이상 걸렸던 것 같은데, 음식을 받기까지는 20분 이상 더 기다려야 했다.
  

총평

뷰가 참 멋진 곳인데, 방문객이 워낙 많아서 조용하게 느긋하게 뷰를 즐길 수는 없었다. 평일 한가한 시간대를 잘 공략한다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다.
 
남한강 뷰가 가능한 인근 카페들은 가격이 워낙 비싼 편이라서 혼잡함을 감수할만한 메리트는 있는 것 같다.
 
그래도 초반보다는 방문객이 줄었다고 하니, 언젠가는 조금 한산해지는 시점이 올지도 모를 일이다. 



스타벅스 더양평 DT점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76
월~금: 09:00-20:00, 토, 일: 08:30-21:00
1522-3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