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산도 정자본점
언젠가부터 돈카츠를 카산도 정자본점에서 계속 주문하는 중이다. 후기 보고 검색했다가 배달 돈카츠 같지 않은 퀄리티에 만족해서 재주문하는 중.
안심 카츠도 맛있고 우동도 참 맛있는 집이다. 특히 우동은 배달로 먹어도 면이 쫄깃하고 뜨끈해서 만족스럽다.
오늘의 주문 내역
- 안심가츠 정식
- 돈카츠 김치나베
안심카츠 정식
돈카츠 정식 메뉴를 시키면 사이드 메뉴가 이렇게 큰 도시락에 담겨 온다.
칸막이 도시락 안에는, '양배추 샐러드, 밥, 트러플 버터, 양배추 절임, 다진파무침, 스윗 와사비, 돈카츠 소스'가 담겨 있고 개별포장된 와사비와 소금이 추가로 같이 들어있다.
따져보면 소스만 5가지가 오는 셈이다. 다양한 취향과 기호를 충족시켜 주는 카산도.
돈카츠는 종이 박스에 담겨서 온다. (주 메뉴가 사이즈가 더 작다.)
배달 중에 많이 흔들렸는지 도열이 흐트러져 있지만 맛은 좋다.
겨울이라 오는 길에 좀 식어서 아쉽긴 하지만 부드러운 살코기의 식감이 훌륭하다.
수증기도 많이 생겼는지, 눅눅해져서 매장에서 바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지 하는 생각이 들긴 한다.
돈카츠 김치나베
돈카츠 김치 나베에 들어가는 등심, 두툼하고 씹는 식감이 좋다. 부드러운 건 안심 씹는 식감은 등심.
김치와 우동이 들어 있는 나베 육수는 거의 단일 메뉴 수준으로 양이 넉넉하다. 만져보면 뜨끈뜨끈 함.
등심 돈카츠를 넣기 전까지는 김치 우동 느낌. 무늬만 김치 우동이 아니라 김치 건더기가 제대로 많이 들어 있음.
김치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기름진 돈카츠와의 궁합이 좋다.
강 추위를 뚫고 도착한 김치 우동의 면발이 뜨끈하고 탱글 해서 기분이 좋고 감사해진다.
나베의 화룡점정은 계란인데, 배달로 받다 보니 거의 완숙 상태. 돈카츠를 살포시 덮은 계란을 맛볼 수 없는 게 조금 아쉽다.
총평
돈카츠를 배달로 먹을 때는 계절에 따라 맛의 차이가 나는 것 같다. 여름에는 비교적 뜨끈하고 바삭한 돈카츠를 먹을 수 있지만 겨울에는 눅눅함과 미지근한 온도를 감수해야 하는 듯...
보온팩에 한번 더 넣어 보내주시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그건 내가 까탈스러운 것 같고, 겨울에는 우동과 가츠 산도 위주로 주문해야겠다는...
참, 카산도 정자본점의 카츠 산도도 맛있다. 추천 메뉴!
카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71번 길 2
매일 11:00 - 21:00
0507-1364-7674